스토리
■ 전쟁 지능과 거대 드릴, 붉은 전쟁 - 분노
◎ 붉은 전쟁 - '분노' 공략 포인트
※ 캠페인 '분노' 시작 이전에 '애셔 미르'를 통해 첫 경이 무기 획득이 가능하다.
※ 추천 경이 무기 : 태양탄, 중력자의 창
캠페인 '분노'에서는 벡스와 굴복자를 상대하게 된다. 특수한 능력을 지닌 적이 다수 등장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는 캠페인이다. 때문에 이전 캠페인들과 마찬가지로 새롭게 등장하는 적들의 능력을 파악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먼저 '홉고블린'은, 비교적 낮은 체력을 지니고 있지만 피해를 입으면 일정 시간 모든 공격에 면역 효과를 지닌다. 강력한 무기를 사용해 단번에 처리하거나, 면역 효과 시간이 끝난 이후에 정리해야 한다.
'굴복자 고블린'의 경우에는 다른 병종과 연결을 통해 면역 효과를 부여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상당히 성가신 능력이기 때문에, 교전 중 가장 우선적으로 처리해주는 것이 좋다.
캠페인을 진행하다 보면, 넓은 지역에서 벡스와 굴복자가 전투를 벌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해당 지역에서는 시추 작업 중인 거대 드릴을 정지시켜야 하는데, 다수의 적이 공격을 해오니, 엄폐물 등을 활용해 적절히 대처해야 한다.
드릴을 정지시킨 이후에는, 드릴에 의해 생긴 구멍으로 진입해야한다. 구멍을 살펴보면 착지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하고, 착지 시 통로를 발견할 수 있다.
캠페인 최종 구역에 들어서면 정예 몬스터인 '모듈식 입실론'이 등장한다. 거대한 크기에 걸맞는 높은 체력을 자랑하며, 은신 능력을 사용하고, 강력한 투사체 공격을 퍼붓기 때문에 상당히 까다로운 상대다.
더불어 '모듈식 시그마'라는 정예 몬스터가 함께 등장하는데, 시그마는 연결을 통해 입실론에서 면역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최우선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 '분노' 공략 영상
◆ '분노' 공략 영상 2